한-필 전노선 탑승 가능한 무기명 항공권 출시
회원과 회원이 지정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필리핀항공이 한국-필리핀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MT)’을 출시한다 /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이 한국-필리핀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PM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은 회원 본인은 물론 회원이 지정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왕복 항공권 10매로 구성됐다. 구매일로부터 2년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필리핀 왕복 노선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 및 프리미엄 이코노미 업그레이드 편도 6회가 제공된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의 경우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을 포함한 비즈니스 클래스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에서 ▲추가 수하물 10㎏ ▲수하물 우선 처리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 서비스도 탑승시 매번 제공한다.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의 혜택도 준비했다. 필리핀 현지 호텔과 차량, 골프장, 투어 상품을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스파 할인권 등 멀티 토큰 회원을 위한 호텔 특전도 제공한다. 회원 전용 특별 가격 및 특전은 회원 기간 내 수량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이용 승객 및 노선 제한이 없고, 프리미엄 공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여행상품이 결합한 상품”이라며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을 위한 다양한 부가 혜택을 꾸준히 늘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