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8일까지 장거리 및 단거리 노선 최대 15% 할인
홍콩 경유하는 동남아, 유럽, 대양주 전 좌석 프로모션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홍콩공항을 경유하는 동남아, 장거리 노선에 전 좌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홍콩공항을 경유하는 동남아, 장거리 노선에 전 좌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홍콩을 경유하는 동남아, 유럽, 호주 노선 등에 전 좌석 특별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동남아 노선은 일반석 10%, 프리미엄 일반석 12%, 비즈니스석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목적지로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이 포함된다. 특히 출발 3주 전까지 발권해야 하는 비즈니스석 사전 발권 특가도 구매일에 관계없이 할인 적용된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유럽 및 호주 노선은 ▲파리 ▲런던 ▲밀라노 ▲암스테르담 등을 포함해 ▲시드니 ▲멜버른 등 호주 4개 도시와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노선이며, 전 좌석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남아프리카공화국도 프로모션 대상 노선에 포함돼 동남아부터 아프리카까지 다양한 노선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여행 기간은 내년 3월31일까지이며, 예약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항공권 구매는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 및 국내 8개 여행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