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관광청, ‘All Starts here SF’ 캠페인 공개
"기업‧문화‧예술의 중심지로서의 샌프란시스코 소개"

샌프란시스코관광청이 비영리단체인 어드밴스드 SF의 ‘올 스타트 히어(All Starts here SF)’ 캠페인을 소개했다 / 샌프란시스코관광청 
샌프란시스코관광청이 비영리단체인 어드밴스드 SF의 ‘올 스타트 히어(All Starts here SF)’ 캠페인을 소개했다 / 샌프란시스코관광청 

샌프란시스코관광청이 최근 비즈니스 리더 등으로 구성된 비영리단체인 어드밴스드 SF의 ‘올 스타트 히어(All Starts here SF)’ 캠페인을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업 및 비즈니스 종사자를 대상으로 이달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 회의를 비롯해, 샌프란시스코가 글로벌 콘퍼런스, 인공지능 및 생명과학 분야를 주도하는 비즈니스뿐 아니라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올 스타트 히어 캠페인은 갭, 리바이스, 우버, 리프트(Lyft), 오픈 AI 등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수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함께한다.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샌프란시스코 기반의 기업과 예술가들이 도시를 만들어왔듯, 캠페인 영상을 통해 누구나 꿈을 키우고 실현할 수 있는 약속의 도시인 샌프란시스코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야말로 혁신가, 음악가, 예술가 등 수많은 사람들이 꿈을 꾸고 실현할 수 있는 곳이라고 강조했다.

샌프란시스코뿐 아니라 베이지역의 성장과 잠재력도 강조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2년간 IPO나 직접 상장 등을 통해 100억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20여개의 기업이 베이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다.

한편, 이 캠페인은 이달 17일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 회의를 앞두고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와 정부 관계자의 방문에 맞춰 시작될 예정이며, 유튜브 및 샌프란시스코 전역에서 포스터, 플래그 및 옥외 광고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