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 100만명에게 다이닝 바우처 제공
현지 1,100여개 레스토랑‧바에서 사용 가능

홍콩관광청이 11월부터  ‘홍콩 나이트 트릿(Hong Kong Night Treats)’ 다이닝 바우처를 증정하고, 나이트 버스 투어를 특가 판매한다 / 홍콩관광청
홍콩관광청이 11월부터  ‘홍콩 나이트 트릿(Hong Kong Night Treats)’ 다이닝 바우처를 증정하고, 나이트 버스 투어를 특가 판매한다 / 홍콩관광청

홍콩관광청이 11월부터 방문객들에게 홍콩의 야경과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홍콩 나이트 트릿(Hong Kong Night Treats)’ 다이닝 바우처를 증정하고, 나이트 버스 투어를 특가 판매한다.

‘홍콩 나이트 트릿’은 오후 6시 이후 홍콩 전역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홍콩달러 상당의 다이닝 바우처다. 11월1일부터 홍콩국제공항, 서구룡역, 침사추이 스타페리 홍콩관광청 관광안내센터에서 실물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은 KKday, 클룩, 트립닷컴 등 지정 여행사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100만명에게 배포하며, 바우처 사용 기간은 11월1일부터 2024년 3월31일까지다.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의 바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홍콩관광청의 품질 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부여되는 ‘관광품질인증제도(QTS)’ 인가 레스토랑이 다수 포함됐다.

홍콩 나이트 버스 투어는 오픈탑 야간 버스 티켓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11월2일부터 2024년 1월까지 진행한다. 센트럴 빅 버스 투어 키오스크와 홍콩관광청 구룡 관광안내센터 등 지정 매표소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특가가 적용되는 야간 투어 버스 노선은 총 3가지로 ▲홍콩섬 나이트 투어 ▲구룡 나이트 투어 ▲H2K 나이트 투어다. 

한편 홍콩 나이트 트릿 배포로 홍콩 구디스는 배포가 종료됐다. 다만 홍콩 구디스 쿠폰은 올해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 홍콩 나이트 트릿과 오픈탑 야간 버스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