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정복’ 기획전
할인쿠폰 매일 지급하고, 릴레이 특가로 상품 선보여

G마켓과 옥션이 12월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 정복’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G마켓과 옥션이 12월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 정복’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 / G마켓

G마켓과 옥션이 12월3일까지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완전 정복’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노랑풍선 유럽 상품 5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이트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된다.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단독 기획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11월23일 ‘스페인/포르투갈 9일’, ‘동유럽4국 9일’ 등이 소개됐다. 11월24일에는 설연휴에 떠나는 ‘서유럽 인기 패키지’와 ‘동유럽/발칸 인기 패키지’ 상품을, 오는 25일에는 ‘프랑스/영국 8일’, ‘스위스/이탈리아 8일’, ‘아부다비/두바이 6일’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낭만가득 여행’, ‘여유로운 자유여행’, ‘가성비 최고 여행’ 등 테마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 혜택도 강화했다. G마켓 여행 전용 라이브 방송 놀러가G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진행한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인증 이벤트로 4명을 추첨해 에어프레미아 항공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SSG상품권 1만원권(10명), 노랑풍선 시티버스 이용권(10팀) 등을 증정한다.

G마켓 여행사업팀 이제호 팀장은 “겨울방학을 활용하거나, 남은 연차를 소진해 장거리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노랑풍선과 함께 유럽 여행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