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무와 니세코 12월15일 신규 오픈
골프, 스키, 사계절 웰니스 콘텐츠 등 경험

그랜드 히라후 스키장은 습기가 적은 '파우더 스노우'로 글로벌 스키어들의 버킷리스트에 있는 곳이다 / 무와
그랜드 히라후 스키장은 습기가 적은 '파우더 스노우'로 글로벌 스키어들의 버킷리스트에 있는 곳이다 / 무와

럭셔리 홈 앤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무와(MUWA)가 겨울 인기 여행지 일본 홋카이도에 무와 니세코(MUWA NISEKO)를 12월15일 오픈한다.

럭셔리 웰니스 리조트 무와 니세코는 그랜드 히라후 스키장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7개 층 총 11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오너에게는 시즌별 우선 예약 혜택 및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은 바로 슬로프에 진입 가능한 스키인·아웃 타입, 프라이빗 노천온천 타입, 펜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됐다.

인피니티 온천은 지역 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요테이산을 조망하며, 스키를 즐긴 후 피로를 풀 수 있다. 또 무와 스파에서 유기농 오일과 컨디션에 맞는 차 등을 활용한 개인 맞춤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올 데이 다이닝 ▲히토 바이 타쿠보, 112년 전통 스키야키 레스토랑 ▲스키야키 히야마 니세코 등 일본 미슐랭 레스토랑도 입점했다.

이밖에도 스키, 골프를 비롯한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사계절 내내 누리는 웰니스 콘텐츠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겨울에는 스키 발렛, 대여 및 레슨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