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부, 주요 여행사와 함께 겨울상품 소개
각 상품 휴양지 매력 보여주고, 색다른 경험 제공
한국인 117만명 필리핀 방문해 인바운드 1위 차지

Love The Philippines

올겨울, 따뜻한 날씨와 특별한 매력을 지닌 휴양지 여행을 계획한다면 필리핀을 추천한다. 필리핀관광부가 소개하는 겨울여행 상품에 주목해 보자. 

필리핀은 총 7,641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다도국이다. 수도인 마닐라를 비롯해 세부, 보홀, 보라카이, 클락 등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각양각색의 휴양지가 필리핀에 있다. 한 번의 여행으로는 필리핀을 제대로 경험했다고 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필리핀관광부는 ‘당신이 필리핀을 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수백만 가지를 경험해 보세요. 러브 더 필리핀(Love the Philippines)’이라는 콘셉트로 필리핀관광부 홈페이지에서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필리핀 겨울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겨울 여행지로서 필리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상품은 휴양지가 보유한 색다른 매력과 함께 기존 여행 상품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필리핀관광부 마리아 아포 한국 지사장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필리핀을 방문한 해외 여행객 수는 약 400만명으로 이 중 약 30%에 달하는 117만명의 한국인들이 필리핀을 찾았고, 한국은 필리핀 인바운드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라며 “올겨울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한 곳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인터파크 트리플 등 여러 여행사와 함께 겨울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필리핀관광부는 최근 ‘러브 더 필리핀(Love the Philippines)’이라는 캠페인을 론칭해 필리핀의 다양한 면모를 홍보하고, 관광객의 여행 경험과 체험 수준을 높이기 위해 현지 관광 인프라 확충 및 지속가능성 강화 등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다채로운 필리핀 겨울 여행 상품은 필리핀관광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필리핀관광부가 추천하는 매력적인 겨울 여행 상품을 살펴보자.

 

●땅과 바다를 모두 즐기는 어드벤처 여행지
보홀 

보홀은 비사야 지역에 속한 섬으로 자연 속에서 육상과 해상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모험과 휴식이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자연을 벗 삼아 누비는 트레킹 코스와 사이클링은 모험심을 자극하며, 보홀의 탁 트인 푸른 바다는 깨끗하고 화려한 수중 세계를 선사해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제안한다. 아이들에게 자연, 문화, 모험과 휴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보홀여행으로 특별한 여정의 순간을 선물해 보자.

보홀의 다양한 매력을 한데 모아 교원투어에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보홀여행의 중심지인 알로나 비치 근처에 위치한 헤난 타왈라 리조트에서 안락한 호캉스가 가능하다. 다이빙 전문 강사진에게 이론 교육을 받은 후, 추가 선택시 전문 강사와 함께 아름다운 해양 생물들과 수중 체험을 안전하게 즐길 수도 있다.

시티투어로 사왕 재래시장과 팡라오 성당을 가이드와 함께 걸으면서 생동감 넘치는 보홀의 역사와 문화를 접하고, 지역 특산품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선택 관광으로는 아일랜드 호핑투어, 고래상어투어 등을 마련했다. 인천에서 오후에 출발하는 제주항공 직항편을 이용한다. ‘오후 출발 헤난 타왈라 리조트 5일’ 상품의 자세한 일정과 예약은 교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어학연수·가족여행 두 마리 토끼 잡는 여행지
세부

세부는 필리핀 중부에 위치한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우수한 치안을 자랑한다. 이동 걱정 없이 리조트 안에서 풍부한 여행 경험을 제공해 많은 관광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과 더불어 원어민 영어 교육이 가능한 가족 여행지로 손꼽힌다.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가족 어학연수 상품은 세부 중앙 해변에 자리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상품이다. 어학연수를 맛보기로 짧게 경험해보고자 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롱스테이 세부 7일’ 상품은 전문 영어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교육과 더불어 몸으로 체험하는 활동들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해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더불어 원어민 영어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쿠킹, 아트 등 다양한 놀이 및 활동하는 ‘플레이 드림’ 시간도 마련했다.

또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선셋투어 등 다양한 선택 관광이 있어 자녀의 성향에 맞춰 학습과 체험을 즐기기도 좋다. 부모들은 아이의 교육 일정이 진행되는 동안 여유롭게 호캉스를 누리고, 자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세부 어학원을 방문해 학부모 상담 및 유학 생활, 로컬 학교 진학, 외국 대학교 입시와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제공된다. 자녀의 어학연수 준비가 다소 어렵게 느껴진다면, 세부 가족 어학연수 여행으로 부담 없이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연인과 함께한 로맨틱한 홀리데이
보라카이

보라카이는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다. 약 4시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세계 3대 해변인 화이트 비치를 만날 수 있다. 해질녘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을 보며 화이트 비치에서 황홀한 순간을 맞이하게 된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한다면 낭만이 더해진다. 

참좋은여행은 보라카이에서 로맨틱한 여행 경험을 극대화 해줄 상품을 준비했다.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아마도 호텔일 것이다. 이번 상품은 헤난 파크 리조트에서 머문다. 헤난 파크 리조트는 2022년 신규 오픈해 시설이 깨끗하고, 보라카이 최대 쇼핑몰인 디 몰과 화이트 비치가 도보 5분으로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일정 중에 활기와 즐거움을 더할 해양 스포츠로인 세일링 보트 또는 바나나 보트를 타고, 선택 옵션으로는 스쿠버다이빙과 패러세일링, 제트스키가 준비됐다. 연인과 함께 세일링 보트를 즐기며, 보라카이 석양을 보고 있으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감동이 밀려온다. 여행에서 빠지면 아쉬운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푸는 특별한 힐링시간도 마련했다. 참좋은여행의 ‘보라카이 4일’ 상품은 사랑하는 연인과 기념일을 축하하거나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보석 같은 골프 코스에서 무제한 라운딩
마닐라 

마닐라는 필리핀의 수도이자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다. 유서 깊은 유적지와 관광 명소, 액티비티 등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과거 필리핀의 문화, 정치, 종교의 중심지였던 마닐라의 옛 모습과 감각적인 박물관, 아트 갤러리, 대형 쇼핑몰 등이 즐비한 현대의 모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마닐라는 휴양과 도심이 결합한 매력적인 여행지면서, 골프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골프 여행지다. 

필리핀의 여러 지역에서 라운드가 가능하지만, 모두투어가 준비한 마닐라 골프상품을 경험한다면 올겨울 마닐라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모두투어는 마닐라 무제한 골프 라운드 여행 상품인 ‘깔라따간 골프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마닐라 서남쪽 바탕가스주에 위치한 깔라따간 골프 코스에서 3박5일 동안 숙박을 포함해 무제한으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자유시간에 선택 관광 옵션으로 마사지와 뗏목투어를 선택할 수 있어 골프와 관광‧레저를 함께 즐기기 좋다. 깔라따간 골프 코스의 그린은 호수와 바다 사이에 위치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라운딩 후 근처 비치에서 해양 스포츠를 함께 즐긴다면 여행의 즐거움은 배가 될 것이다.

 

●필리핀에서 떠나는 온천 투어
클락 

클락은 루손섬 중심부인 팜팡가주에 속해 있으며 마닐라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했다. 유해시설 규제를 철저히 지켜 매연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청정도시로 알려졌다. 광활한 들판과 맑은 바다로 이루어진 골프와 해양 액티비티 전문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클락국제공항이 중심지에 위치한 덕분에 30분 내로 주요 호텔로 이동이 용이하다. 모두투어에서는 클락 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푸닝 온천과 수빅 호핑투어의 숨은 매력을 알려주는 색다른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푸닝 온천은 피나투보 화산분화로 형성된 폭포수를 이용해 만들어졌다. 이 온천에 가기 위해서는 현지인이 운전하는 사륜구동 자동차를 이용해 30분 정도 이동해야 한다. 용암이 흘러내린 기암절벽 계곡 절경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즐기는 스릴 넘치는 경험은 덤이다. 푸닝 온천에서 피나투보 화산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푸릇푸릇한 대자연에 둘러싸인 채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장소도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눈에 띈다. 화산재 모래찜질과 야외 유황 온천은 자연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어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코스로 제격이다.

더불어 수빅의 아름다운 비치에서 바다낚시와 스노클링 체험 활동이 포함된 호핑투어는 클락여행의 특별함을 더해준다. 모두투어의 ‘클락/수빅 온천 및 호핑투어’ 상품에 대한 내용 및 예약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다미 기자 dmtrip@traveltimes.co.kr

키워드

#필리핀여행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