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급호텔‧펜션 트리플 할인, 스키 리프트권 이벤트
오사카 항공권 -3만원…100% 당첨 럭키박스 프로모션

                  야놀자가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콘셉트의 겨울 버전을 공개했다 / 야놀자 
                  야놀자가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콘셉트의 겨울 버전을 공개했다 / 야놀자 

야놀자가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공개했다.

올해 야놀자는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콘셉트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겨울 성수기에는 20대 친구들끼리 즉흥적으로 떠난 오사카 여행, 아빠와 아들의 첫 스노우보드 여행 등 일상 속 즐거운 여행‧여가의 순간을 담았다. 야놀자는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을 통해 신규 캠페인을 공개하고 계산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행복을 경험한다는 메시지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이달 말까지 매주 엄선한 국내 특급호텔‧펜션에 트리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특가에 최대 10%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제휴카드 이용시 최대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내년 2월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스키 리프트권 1매 구매시 1매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합리적인 해외 여행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12월 내 일본 숙소 투숙시 최대 8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올 여름 성수기 기준 야놀자 항공권 발권량 1위를 차지한 오사카를 대상으로 2월 말까지 항공권 3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매일 100% 당첨의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해 아이폰 15 프로, 특급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