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온천, 구마노벳테이 나카노시마 료칸
2월3회 출발, 일본 최초의 고양이 역장 만나는 테마 열차 탑승 

한진관광이 일본 와카야마현 시라하마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온천마을로 유명한 시라하마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매력적인 관광지다. 시라하마 온천은 아리마 온천, 도고 온천과 함께 일본 3대 고천으로 꼽히는데 바닷가 인근에 위치해 탁 트인 태평양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온천뿐만 아니라 시라하마의 다채로운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새하얀 모래 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지는 시라하마 해변, 높이 133m·폭 13m 규모를 지닌 폭포 구마노 나치타이샤, 석양을 품은 바위섬 풍경이 매력적인 엔게츠도, 파도가 만든 조각품이란 별명을 지닌 암석층 센조지키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 와카야마성, 쿠로시오 수산시장, 유아사 간장마을, 우메보시(매실) 공장, 토레토레 어시장, 구마노고도 순례길, 산단베키, 고래박물관 등도 명소로 꼽힌다.

새하얀 모래 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지는 시라하마 비치 / 한진관광 
새하얀 모래 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지는 시라하마 비치 / 한진관광 

한진관광의 이번 여행 상품은 내년 2월3일과 6일, 9일 3회 출발 일정으로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탑승 상품이다. 대표적인 일정으로는 시라하마 작은 섬에 위치한 구마노벳테이 나카노시마 료칸에서의 온천여행이다. 섬 하나가 온전히 호텔 시설처럼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프라이빗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감성 충만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숙소들도 있다. 시라하마 근교 작은 언덕에 위치한 인피니토 호텔로 시라하마 로프웨이 산 정상 역 근처에 위치한 서양식 호텔이다. 과거 상류층이 묵었던 유서 깊은 호텔로 낭만 가득한 인피니티 풀의 매력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시라하마 키 테라스 호텔 씨모아는 시라하마 해변이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아시유, 노천탕을 보유해 테마별 다채로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