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노르웨이 송네피오르 디지털 마케팅
최다 여행객 유치 여행사에 관광 상품 증정

노르웨이관광청이 천혜 자연을 자랑하는 송네피오르를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여행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했다 / 송요셉 기자 
노르웨이관광청이 천혜 자연을 자랑하는 송네피오르를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여행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했다 / 송요셉 기자 

노르웨이관광청이 송네피오르(Sogne Fjord) 설명회를 지난 1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유럽 패키지 전문 여행사, 랜드사 등 여행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송네피오르의 매력에 빠졌다.

이번 행사에는 바이킹 클럽 코리아(Viking Club Korea) 회원을 비롯해 여행업계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송네피오르관광국 베네딕트 엘리자베스 스테디(benedicte Elisabeth Stedje) 세일즈매니저는 영상을 통해 송네피오르의 지형과 하이킹 코스를 설명했다. 또 250km 길이의 송네피오르에 펼쳐져 있는 미식과 바이크, 래프팅 등 곳곳의 액티비티 요소들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매력을 알렸다.

송네피오르의 콘텐츠 전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도 소개했다. 액티비티, 숙박, 식당 등 각종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지도 웹사이트에서 예약 및 요금 조회가 가능하다. 또 필터를 통해 월별, 계절별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노르웨이관광청 낸시 최 대표는 “내년 4월부터 9월까지 송네피오르에 가장 많은 여행객을 유치한 여행사에게 2인 호텔 숙박권, 기차여행, 사파리 등 송네피오르 관광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라며 “송네피오르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