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 론칭
인플루언서 및 아티스트와 협업해 콘텐츠 선보여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의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의 합산 누적 조회수가 30만 뷰를 넘어섰다 / 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에 대한 호응이 높다. 론칭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30만뷰를 돌파했다.

여행이지는 이지라이브 출시 후 처음 선보인 캄보디아 편(17만3,800뷰)과 지난달 진행한 대만 편(12만6,300뷰) 합산 누적 조회수가 3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라이브커머스에 적합한 여행상품을 선별해 입체적으로 소개하고, 상품 및 여행지에 대한 양질의 정보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 결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여행이지는 빠르게 자리 잡은 이지라이브를 중심으로 고객 접점 채널 강화에 나선다. 이지라이브를 확대 운영하는 한편, 라이브커머스에 최적화된 신규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1월17일 세 번째 라이브 방송으로 보라카이 편을 편성했다.

사전 답사를 다녀온 코미디언 조혜련과 유튜브 채널 ‘얘네 부부’의 박혜민이 직접 출연한다. 일일 쇼호스트로 나서 필리핀 휴양지 보라카이 상품 구성과 특징 등을 설명하고, 여행 정보도 전달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러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차별화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