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통해 대구 여행상품 5,740건 판매
9,000여명 대구 방문해 70억원 지출 예상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가 대만과 중국을 대상으로 대구 관광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 화면캡처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가 대만과 중국을 대상으로 대구 관광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 화면캡처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가 글로벌 OTA 트립닷컴과 함께 대구 관광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대만과 중국에서 오르는 대구 관광의 인기를 의식해 대구의 매력과 여행 통합 플랫폼 ‘대구트립’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진흥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16일부터 12월25일까지 약 한 달간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대구 여행상품 판매건수가 5,740건을 기록했다. 판매된 항공권 및 호텔, 체험상품 등을 통해 외국인 개별여행객 약 9,000명이 대구를 찾아 약 70억원의 여행 지출이 발생할 것으로 진흥원은 예상했다.

대구트립 소개 캠페인 페이지는 대만과 중국에서 약 2,900만 조회를 기록하며, 대구 여행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대구트립은 트립닷컴과 제휴해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에 대한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진흥원은 2024 코리아 그랜드세일과 연계해 대구트립 홍보 및 외국인 여행객 대상 교통카드 증정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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