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만개 상품 중 일본·동남아 중심 3,700개 직거래
2월 말까지 예약시 최저가 혜택… 추가 할인까지

여행 테크 기업 (주)오마이호텔앤코가 선보인 숙박 상품 B2B 공급 사이트 ‘오마이호텔닷비즈’를 소개한다. 

오마이호텔닷비즈는 여행사 및 랜드사 등 여행업계 B2B 파트너사들이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파트너 사이트다. 고객에게 다양한 숙박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길 원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파트너사로 회원 등록할 수 있다. 특히 전 세계 80여만개 숙박 상품 가운데 일본, 베트남, 한국, 홍콩, 태국, 대만 등 한국인들의 인기 해외여행지에서는 3,700개 이상의 직계약 상품을 공급하는 등 가격 면에서 큰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회원가입은 오마이호텔닷비즈 사이트를 통해 직접 진행할 수 있다. 사이트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5개 언어를 지원하고, 기업 정보와 등록 절차를 거치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파트너사는 사이트 내 여행사 로고 업로드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도 제공받는다. 

파트너사는 오마이호텔닷비즈에서 호텔, 레지던스, 리조트, 풀빌라, 료칸 등 숙박상품 예약을 조회하고, B2B 회원가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예약 내역 조회, 인보이스 확인 및 결제, 호텔 바우처 발급 등도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결제는 카드 결제를 비롯해 가상 계좌 입금을 지원하며, 회원 등급 및 예약 실적에 따라 포인트도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 적립 시 상품권 등으로 전환 신청해 수령할 수 있다. 

오마이호텔닷비즈는 2월 말까지 예약시 모든 숙박 상품에 대해 최저가 혜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숙박 이용 기간은 3월20일 체크인 예약 건까지며, 기존 회원가에서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호텔 외 항공·렌터카·액티비티 등의 서비스는 ‘오마이트립’에서 개별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주)오마이호텔앤코는 2017년 일본에서 설립된 오렌지 파트너스의 산하 기업이다. 이미순 대표가 베트남 호치민을 기반으로 시스템 개발 및 글로벌 전략을 펼치면서 지난 2019년 하반기부터 이끌어 왔다. 한국 본사에 뿌리를 내린 뒤 이미순 대표의 주요 비즈니스 무대였던 일본을 필두로 베트남 등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여행 테크 기업으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안 쓰면 손해,  오마이호텔닷비즈의  6가지 이유 
ㆍ 전 세계 80만개 숙박 상품 제공 
ㆍ 일본, 베트남, 한국, 태국, 홍콩, 대만 호텔 3,700+ 직계약 상품 제공
ㆍ 에어텔 상품 구성이 가능한 고정 요금 제공 
ㆍ 카드결제, 가상계좌 입금 가능
ㆍ 사이트 내 바우처 다운로드 및 여행사 로고 업로드 가능
ㆍ 회원등급별 포인트 적립 및 등가 상품권으로 수령 가능


▶궁금할걸? 오마이호텔닷비즈
(주)오마이호텔앤코는 오는 2월28일 여행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오마이호텔닷비즈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 세계 호텔 예약 플랫폼 오마이호텔닷비즈 이용에 대한 안내와 더불어 B2B 파트너사의 도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각종 경품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일시:  2024년 2월28일 수요일 오후 6시30분
장소: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 호텔
 

송요셉 기자 yosep@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