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개최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 제공

홍콩관광청이 3월16~17일, 22~24일에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Hong Kong Outdoor Festival)’을 개최한다 / 홍콩관광청
홍콩관광청이 3월16~17일, 22~24일에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Hong Kong Outdoor Festival)’을 개최한다 / 홍콩관광청

홍콩관광청이 홍콩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Hong Kong Outdoor Festival)’을 3월16~17일, 22~24일에 진행한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요가, 트레킹,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홍콩의 아웃도어 관광지를 알리고, 관광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선셋 시티요가 ▲드래곤스 백 트레킹 ▲도심 나이트러닝 총 3가지 클래스로 구성됐다. 클룩(Klook)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선셋 시티요가는 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에서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야외 요가를, 드래곤스 백 트레킹은 홍콩섬의 전경과 자연을 한눈에 담으며 트레킹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도심 나이트러닝은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도록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코스를 구성했다.

클래스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스냅사진과 클래스별 경품도 제공한다. 선셋 시티요가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가 매트 등을, 드래곤스 백 트레킹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홍콩 시내에서 드래곤스 백을 오가는 왕복 전세 차량 등을, 도심 나이트러닝 클래스 참가자 전원은 아이더 티셔츠 등을 선물한다. 또 페스티벌 동안 아시아나항공의 홍콩 왕복 항공편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클룩에서는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얼리버드 세일도 진행한다.

한편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홍콩관광청과 홍콩 하버시티, 클룩, 아이더를 비롯해 아시아나항공, 모두투어 등 9개의 국내 여행사가 함께 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