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 VIP 참관 여행 상품
안시, 몽트뢰, 그뤼에르, 메르드 글라스 등도 여행

한진관광이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LPGA) VIP 참관 일정을 포함한 프랑스 골프 테마여행 상품을 론칭했다. 이번 상품은 대회 기간 동안 LPGA 선수들이 숙박하는 5성급 리조트 숙박 일정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는 점, 대회 참관 및 골프 라운드를 비롯해 프랑스·스위스 낭만 여행을 두루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다.

한진관광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인천에서 출발해 암스테르담 도착 후 제네바, 에비앙 전 구간을 비즈니스 클래스를 타고 방문하도록 구성됐다. 인천-암스테르담 왕복 구간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을, 암스테르담-제네바 왕복 구간은 KLM네덜란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여행 일정은 오는 7월12일부터 20일까지 단 1회 출발로 편성됐다.

이번 여행의 메인 이벤트는 LPGA 메이저 대회인 ‘2024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2024 The Amundi Evian Championship)’ 파이널 라운드를 VIP 자격으로 참관하는 일정이다. 대회는 7월11~14일 프랑스 에비앙레뱅 에비앙 리조트GC에서 개최된다. 여행객들은 스카이박스에서 에비앙 대회 출전 선수들을 직접 응원하며 생생한 현장감과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한진관광이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LPGA) VIP 참관 일정을 포함한 프랑스 골프 테마여행 상품을 론칭했다. 대회는 7월11~14일 프랑스 에비앙레뱅 에비앙 리조트GC에서 개최된다 /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LPGA) VIP 참관 일정을 포함한 프랑스 골프 테마여행 상품을 론칭했다. 대회는 7월11~14일 프랑스 에비앙레뱅 에비앙 리조트GC에서 개최된다 / 한진관광 

아울러 에비앙 리조트GC, 샤모니GC, 에제리GC 등 프랑스 프리미엄 럭셔리 골프장에서의 라운드(3회)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에비앙 리조트GC 라운드는 파이널 라운드 바로 다음날 대회 열기가 식지 않은 동일한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포함돼있다. 샤모니GC의 경우 웅장하고 장엄한 몽블랑산 경관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기는 명소다. 에제리GC는 제네바 호수와 몽블랑 산 사이에 위치하여 놀라운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리옹 근교 운하 마을인 안시 유람선 여행을 비롯해 프랑스·스위스 주요 명소들을 관광하는 일정도 담겼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