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완성 기능 추가하고 검색 필터 다양화
검색한 호텔 목록과 위치, 한 화면에서 확인

토파스가 셀커넥트 호텔 그래픽모드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 화면 캡처 
토파스가 셀커넥트 호텔 그래픽모드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 화면 캡처 

토파스가 셀커넥트 호텔 그래픽모드의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토파스 셀커넥트 호텔 그래픽모드는 전 세계 호텔 체인 및 글로벌 호텔의 콘텐츠를 직접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는 채널로 셀커넥트에서 항공권 판매시 간단한 절차를 거쳐 호텔까지 함께 판매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기존 엔트리 모드의 엔트리(Entry)에 대한 교육 없이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호텔을 조회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UI(User Interface) 업그레이드에서는 원하는 호텔 콘텐츠를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자동 완성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도시 이름뿐 아니라, 호텔 이름, 주소, 랜드마크 등의 일부만 입력해도 빠르게 목적지나 호텔을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다양한 검색 필터를 만들어 고객이 원하는 가장 적합한 호텔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다양한 지불조건(선불, 후불)을 선택할 수 있고, 글로벌 호텔 판매사인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베즈, 웹베즈 등도 셀커넥트에서 간단한 등록 신청만 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호텔 위치가 표시된 지도를 검색된 호텔 목록 우측에 배치해 호텔의 목록과 호텔의 위치를 한 화면에 모으게 되면서 편리성도 더욱 향상됐다. 그 외에도 최대 5개의 호텔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는 호텔 요금 비교 기능과 예약된 호텔을 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는 관리기능은 호텔 예약 업무의 효율을 크게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