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여행 설명회도 차별화가 이뤄져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주게 됐다.
고려여행사(대표 兪敏喆)는 30일 오후 6시 한국외환은행 본점 강당에서 1천여명 이상의 참석희망자 중 6백여명을 선착순으로 신청받아 결혼을 이루는 사랑여행 「사랑만들기 학교」라는 허니문 여행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체적으로 일관성있게 진행 돼 참석자 전원이 드라마 결혼만들기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구성돼 있다. 제1부 토크쇼에는 꿈과 음악사이의 최인혁씨의 진행과 최일도 목사부부의 출연으로 「아름다운 사랑이야기」가 진행되고, 2부 결혼특강에서는 시집 사랑만들기의 저자인 하정완 목사의 「결혼을 이루는 사랑여행」이, 3부 콘서트에는 「사랑해요」의 이정란과 뜻밖의 손님들이 출연해 참석자들을 즐겁게 해 주게 된다. 이밖에도 결혼을 생각하기 1, 2에서는 모노 드라마와 짧은 명화등이 참석자들의 긴장을 풀어 주게 된다.
고려여행사는 참가자 전원에게 시집 사랑만들기와 고급화장품세트를 제공하며 경품추첨을 통해 괌 왕복항공권, 괌호텔 및 관광권, 뉴질랜드 항공권, 성지순례여행권, 제주도왕복 항공권, 결혼 야외촬영권, 턱시도 무료대여권, 웨딩드레스 무료대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청년관이 주최하고 국민일보, 극동방송, 에어 뉴질랜드, 아시아나 항공, 컨티넨탈 마이크로네시아 항공, 데이콤, 한국화장품, 웨딩연출 등이 협찬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