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검색 포털 ‘여행가자’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베이징 왕복항공권 및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트래블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월페이퍼 다운받고 여행가자’로 로그인 후 여행하고 싶은 곳의 월페이퍼를 다운받으면 추첨을 통해 1등 여행 가이드북, 2등 영화예매권 2매, 3등 트래블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2007년 1월1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월11일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이벤트 종료 후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베이징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로 ‘여행가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여행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300명에게 영화예매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12월 27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여행가자는 여행상품 비교검색 포털 사이트로 원하는 여행지, 비용, 시기 등을 일상생활에서 질문하듯 여행가자 검색 창에 입력하면 주요 여행사의 여행상품들을 한눈에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여행가자와 제휴를 맺은 30여 개 주요 여행사 상품 중 조건에 맞는 상품이 정렬되는 방식이며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행가자 양재훈 부장은 “여행가자만의 독특한 여행 비교검색 서비스에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크리스마스 특별전으로 내놓은 3~7만 원의 국내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화까지 볼 수 있다”고 말했다. www.travelgo.co.kr



-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