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박사가 지난달 15일 서울 구로구 디지털밸리에 입주해 있는 벤처 기업 2000여명의 직원과 함께 ‘구로 벤처인 넥타이 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이 대회는 공업단지에서 디지털밸리로 재탄생한 구로의 변화된 모습을 알리는 상징적인 행사로, 여행박사 임직원과 서포터즈 회원 100여명이 참가했다.

여행박사를 대표하는 오렌지색 유니폼을 입고 참가한 직원들은 이날 4km 미니코스를 뛰거나 걸으며 구로에 여행박사를 알렸다. 행사 후에는 마리오타워광장에서 통돼지 바비큐 파티를 열어 여행상품권과 의류 등 경품 행사를 진행해 흥겨운 행사를 이어갔다.

이날 마라톤에 참가한 직원들에게는 여행박사 상품 구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됐으며, 직원에게는 3만 포인트가 자녀와 가족, 친구를 동반한 직원에게는 6만 포인트가 지급됐다. 아울러 내년 마라톤대회에는 서울의 전 직원이 참석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여행박사는 딴지관광청에서 근무하다 회사에 입사, 허니문 팀장을 담당해온 신승호 팀장을 지난달 17일자로 홍보팀으로 발령했으며, 신 팀장은 김성현 팀장과 함께 미디어 관련 홍보업무를 맡아보게 됐다.



ⓒ 여행신문(www.traveltimes.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