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 세계여행-호주여행 모든 것 수록
삼성출판사에서 「자신만만한 세계여행」호주 편을 출간했다.
편집진이 직접 호주여행을 통해 꼭 알아두어야 할 점을 정리한 이 책은 전문여행사 삼홍여행사와 체계적인 정보교환을 통해 호주 현지 정보를 신속하게 담아냈다. 특히 관광·쇼핑·숙박 등 여행자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편집해 혼자서도 충분히 여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천∼2천여 컷의 원색사진과 1백여 곳의 세부지도를 실어 여행자 스스로 여행 목적지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했다. 또한 호주 문화와 풍물을 소개한 박스기사, 칼럼 등을 통해 호주를 보다 폭넓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출판사는 96년 상반기부터 「자신만만한 세계여행」유럽편을 비롯해 미국·중국·일본·동남아시아·사이판·하와이 편을 출간해 꾸준히 해외여행자들의 호응을 받아왔다. (전면컬러/국판/5백60쪽/9천5백원)
토마스쿡 유럽철도 시각표-출발시간·구간 등 안내
(주)씨앤씨 여행개발에서 「토마스쿡 유럽철도시각표」한국어 최신판을 선보였다.
1백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토마스쿡 여행그룹내 토마스쿡 출판사에서 매달 발행하는 이 시각표는 전유럽내 철도 시각표 및 기차와 연결되는 버스, 선박편 등의 시각표를 담고 있다.
유레일 시각외에 융프라우의 산악 열차, 로만티가도 버스시각표, 선박 등 자유 배낭여행자가 실제로 원하는 교통수단의 자세한 구간안내 및 시간을 담고 있어 유럽 여행시 현지의 정확한 교통정보를 파악하는데 보다 편리하며 알찬 일정을 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책은 (주)씨앤씨 여행개발과 시내 유명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4천5백원. 20권이상 단체 구입시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입문의 ☎7766-002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