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 롯데호텔제주 힐링 여행
■판매사 : 투어익스프레스
■상품가격 : 2박 26만7,000원부터
■문의 : www.tourexpress.com 02-2022-6600



-다채로운 트레킹 코스 마련
-야생차 마시며 진정한 휴식

지친 심신을 여행으로 회복하려는 치유 여행이 각광받고 있다. 투어익스프레스가 선보이는 롯데호텔제주 힐링 여행은 여행자가 직접 휴식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에는 롯데호텔 2박과 렌터카가 포함돼 있으며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힐링 여행의 백미는 제주도의 자연을 누비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드는 트레킹. 호텔 2박 이상 투숙 시 2인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트레킹 프로그램은 제주의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숲길 산책, 유채꽃이 만연한 올레길 산책, 노르딕 워킹 등 다양한 코스로 제공한다. 여행자는 자신에 맞는 프로그램 선택을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이 상품에는 조릿대차, 꾸지뽕차 등 제주도의 해풍을 맞으며 자라는 차를 맛보며 마음 수련을 할 수 있는 더라운지힐링 음료권 2매의 혜택도 추가했다. 오후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는 라운지는 잔잔한 음악을 감상하며 창밖의 제주도 풍광을 즐기기 좋다.

청각, 후각, 시각, 미각 등 모든 감각을 쉬게 하면서 진정한 치유를 경험할 수 있는 비치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30까지 운영되는 비치라운지 내에는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줄 아로마향과 힐링 음악이 퍼진다. 또한 라운지 이용객은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 5종류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캠핑존, 사우나, 키드월드 등 여행자의 선택권을 넓힌 이번 상품은 5월31일까지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