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분위기 내는 테마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종합오락사교장인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오는 24일과 25일을 「스키의 날」로 정하고 유럽풍의 아프레 스키를 소개하는 테마파티를 펼친다.
스키와 관련된 각종 실내장식, 영화 그리고 음악으로 스키장 분위기를 조성할 이번 파티는 통유리로 새롭게 장식된 야외테라스 주변에 야외얼음바의 일종인 「비박바」가 설치되며 특선공연 및 바베큐, 스프등이 선보인다.
입장객은 스키복 또는 스키용품 중 한가지라도 착용해야 하며 스키복 베스트드레서에게는 왕복항공권, 식사권등 각종 선물이 주어진다.(☎798-0066)
컴파스로즈 음악으로 승부
○…최근 웨스틴조선호텔이 호주의 인기재즈밴드와 록그룹의 공연을 잇달아 소개해 고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97 무주·전주 동계 유니버시아드 대회를 기념하기 위한 유니버시아드 록뮤직 페스티벌에 초청받아 한국을 찾은 재인스(JAYNES)는 호주에서 각광받는 4인조 정통 록그룹으로 지난 15일 재즈라운지 컴파스로즈에서 가진 공연에서 록음악 애호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컴파스로즈의 새로운 재즈밴드인 4인조 혼성그룹 나디아 앤 매트 맥마흔 트리오는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 30분까지 정통재즈를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선사한다. 공연은 5월말까지 계속되며 일요일에는 특별히 재즈브런치를 갖는다. (☎317-0365)
호텔서 스케이트를…
○…호텔에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고개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과 사회체육시설의 저변확대를 위해 지난 11일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도심에 가까운 지리적 이점으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게될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스케이트장은 최고의 강사진이 제공하는 다양한 강습으로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바바라 와그너씨를 링크 매니저겸 코치로 특별 초빙해 특별강습을 제공한다. 30분에 4만7천원
강습반 구성은 한반에 최고 10명으로 제한되며 연령과 실력에 따라 12개의 그룹중 선택할 수 있다. 그룹강습은 화요일과 목요일에 각각 4차례, 토요일에 5차례에 걸쳐 이뤄지며 1회 강습료는 입장료를 포함해 단체강습 1만5천원, 개인레슨등의 특별강습은 2만5천원이다.
아이스링크는 오는 3월15일까지 개장하며 오전 8시30분부터 1시간, 오후 10시 15분부터 1시간은 스케이트장 전체를 사용료 30만원에 대여할 수도 있다.(☎799-8112/3)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