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여름성수기에 좋은 반응을 얻었던 Zone Complaint 운동에 이어 1월부터 파라다이스 비치호텔이 펼치고 있는 Service Real Name(S.R.N)운동은 고객들에게 담당서비스인의 이름을 밝힘으로써 책임있는 서비스를 실현하겠다는 서비스 실명제.
이 운동은 작은 불편 하나라도 직접 책임지고 해결함으로써 서비스의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단골서비스제를 정착시켜 고객들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S.R.N운동이 적용되는 부문은 매우 다양하다. 현재 파라다이스 비치호텔에서는 룸 메이드가 객실 정돈을 마친후 자신의 명함을 객실내에 비치하고 있으며 세탁물 배달 역시 담당인의 이름을 명기하고 있다. 또한 룸서비스는 물론 식당을 포함한 모든 영업장에서 영수증에 담당서비스인 및 수납인의 이름을 표시하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귀하의 감동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꾸준한 서비스 질 향상운동을 펼쳐온 파라다이스 비치호텔은 지난해 말 '96부산시 최우수 관광호텔로 선정된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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