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비치호텔이 서비스 실명제로 고개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지난해 여름성수기에 좋은 반응을 얻었던 Zone Complaint 운동에 이어 1월부터 파라다이스 비치호텔이 펼치고 있는 Service Real Name(S.R.N)운동은 고객들에게 담당서비스인의 이름을 밝힘으로써 책임있는 서비스를 실현하겠다는 서비스 실명제.
이 운동은 작은 불편 하나라도 직접 책임지고 해결함으로써 서비스의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단골서비스제를 정착시켜 고객들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S.R.N운동이 적용되는 부문은 매우 다양하다. 현재 파라다이스 비치호텔에서는 룸 메이드가 객실 정돈을 마친후 자신의 명함을 객실내에 비치하고 있으며 세탁물 배달 역시 담당인의 이름을 명기하고 있다. 또한 룸서비스는 물론 식당을 포함한 모든 영업장에서 영수증에 담당서비스인 및 수납인의 이름을 표시하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귀하의 감동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꾸준한 서비스 질 향상운동을 펼쳐온 파라다이스 비치호텔은 지난해 말 '96부산시 최우수 관광호텔로 선정된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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