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업 노하우로 국제행사 이끈다""
『여행사업을 통해 얻은 「질높은 상품으로 고객을 통해 고객을 창출한다」는 원칙은 전시사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 서울국제 건강다이어트 박람회(SIHDFA)도 다양하고 과학적인 정보와 함께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의식증진과 미의 욕구 충족을 목적으로 수준 높은 국제적 행사로 만들어 갈것입니다.』
오는 3월 6일부터 4일간 여의도 종합전시장에서 열리게 될 제1회 서울 국제 건강다이어트 박람회를 주최하는 (주)오케이 티엔토이의 김경옥 사장은 행사준비에 한참 분주하다. 지난해 10월 (주)오케이 티엔토이(OK Travel & Total Event)로 명칭을 변경하면서 전시사업부를 신설, 이벤트 사업에 뛰어든 김경옥 사장은 과거 10여년간 한국국제관광전(KOTFA), 해외여행박람회(OTF)에서 쌓은 실무경력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 김경옥 사장은 『식생활 변화와 함께 비만에 따른 여러가지 질병과 정신적 스트레스가 날로 증가하면서 우후죽순으로 성장하고 있는 다이어트 시장의 질서정착과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다이어트에 대한 올바른 시각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말하고 앞으로 국내외 다이어트 업계와 소비자의 교역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또 업계 및 학계 인사들이 참여하는 SIHDFA조직위원회를 구성, 앞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여성채널 동아TV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방송공사(KBS), 스포츠조선, 한국영양학회, 한국여성경제인 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다이어트업계의 상품 홍보와 함께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될 예정으로 재즈댄스 시범공연을 오픈닝 행사로 매직쇼, 가족대항 라이트 쿠킹 콘테스트, 인기가수 공연 및 레크리에이션 행사와 다이어트 관련 학술 세미나 및 강연, 전문의 초청강연 등이 펼쳐진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