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항공을 인터넷 동화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타이항공(THA)은 인터넷 홈페이지인 「WINDOW ON ASIA」를 개설, 지난 14일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타이항공의 인터넷 홈페이지는 타이항공의 고객과 일반 대중을 위한 것으로 아시아 지역에 폭넓은 노선망을 가진 타이 항공만의 독특함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 따라서 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은 여행 목적지, 비행기 스케줄, 태국 국내선 요금, 태국에 관한 정보, 타이 항공사에 관한 정보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이 홈페이지는 THAI'S WORLD, THAI'S ASIA, THAI'S THAILAND, THAI'S ROYAL ORCHID HOLIDAYS 등으로 구성돼 있다. THAI'S WORLD는 타이항공과 제휴한 항공사들과의 연계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제시하고 THAI'S ASIA는 아시아의 인기있는 여행지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THAI'S THIALAND는 태국의 수많은 관광지를 소개하고 방콕공항 안내, 방콕시내와 태국내 많은 도시에 관한 자료가 들어 있어 식사, 숙박 및 쇼핑의 길잡이 역할을 한다. THAI'S CONVENIENT ROYAL ORCHID HOLIDAYS는 매력적인 여러 도시들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시한다.
FLYING THAI는 타이 항공의 서비스에 관한 모든 물음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준다. 또한 타이 항공의 패키지 상품, 항공 화물, 기체 정비, 리무진 서비스, 마일리지 프로그램 등에 대해서도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했다. 케터링 부분에서는 기내식 메뉴도 자세히 알 수 있게 했다.
타이항공 인터넷 홈페이지는 HTTP://WWW.THAIAIR.COM로 직접 연결하거나 다른 웹사이트로부터 HYPERTEXT LINK를 통해 타이항공 홈페이지에 들어 올 수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