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관련업체 및 여행사등의 허니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 혼수관련 전시회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결혼상품전(WEDDEX JIREA 97 SPRING)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한국종합전시장(KOEX)1층 태평양관에서 개최된다.
총 13개국 2백 30여개 업체가 참가하여 웨딩드레스에서부터 신혼여행까지 모든 결혼 상품이 전시되는 한국결혼상품전은 검소한 결혼 문화 정착과 짜임새 있고 알뜰한 결혼 준비를 돕는데 그 의의를 두고 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한국결혼상품전에는 11개국 관광청과 32개 여행사가 여행관을 구성, 알뜰 허니문 상품및 각국의 여행정보를 한자리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한국전통의 소박하면서도 지방색이 독특한 혼례풍습을 되살리고자 하는 취지의 결혼문화원에서는 건강한 신혼설계와 생활에 대한 세미나 및 포럼을 소개한다.
이밖에 드비어스에서는 15세기에서부터 현재 유행하는 20세기 다이아몬드 결혼반지 스타일등을 전시 판촉하며 베이띠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신세계신혼생활관에서는 가구·가전제품을 각각 전시한다.
또한 부대행사로 진행될 경품및 각종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전시된 상품만을 관람하는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현장감있고 실제적인 계획을 짜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한국여행 신문은 WEDDEX특집을 제작 현장에서 배포할 예정인데 피지 난디왕복 항공원 2매, 호주왕복 항공권, 필리핀, 마닐라 왕복항공원 2매,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2박 숙박권, 인도네시아 발리 하얏트 3박 숙박권, 명진 웨딩 사진 촬영권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문의 서울전람☎529-0691)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