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지역 전문관광잡지인 「월간 엔조이 싱가폴」(발행인 김웅택)은 창간 1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싱가포르를 주제로 한 문예작품을 공모한다. 「월간 엔조이 싱가폴」은 싱가포르지역 여행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해 관광의욕을 고취시키고 「엔조이 싱가폴」의 인지를 높여 싱가포르 지역 관광활성화에 기여코자 문예작품 공모전을 기획했다.
싱가포르를 주제로 한 기행문, 수필, 콩트등 형식에 제한이 없고 응모 대상도 싱가포르 여행경험에 관계없이 일반이 또는 학생 누구도 응모할 수 있다.
원고분량은 2백자 원고지 15매 내외로 마감은 오는 25일까지이며 당선작은 「엔조이 싱가폴」3월호에 게재된다.
응모작품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1등 머라이언상 1명에게 비즈니스클래스 서울-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와 현지 3박 4일 호텔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지고 2등 레플즈상에는 이코노미클래스 서울-싱가포르 왕복항공권 2매와 현지 3박 4일 호텔 숙박권이 수여된다.
또한 3등 오키드상에는 이코노미클래스 서울-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1매와 현지 3박 4일 호텔숙박권이 주어진다.
이 문예작품 공모는 싱가포르관광청(STPB)서울 사무고가 후원하고 싱가포르 현지 관광업체등이 협찬한다. (문의 ☎757-8165∼7)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