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0일, 타히티 트래블 쇼케이스 개최…다양한 정보 소개
타히티 트래블 누이‧에어타히티누이‧폴 고갱 크루즈 GSA

동보항공이 주최한 ‘타히티 트래블 쇼케이스’가 지난 10월30일 서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타히티 현지 랜드사 타히티 누이 트래블(Tahiti Nui Travel), 폴 고갱 크루즈, 에어타히티누이, 타히티관광청의 협찬‧후원으로 타히티 여행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폴 고갱 크루즈와 에어타히티누이, 타히티 누이 트래블의 한국 총판대리점(GSA)을 맡게 된 동보항공은 새로운 여행 목적지로 타히티를 주목하고 더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타히티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세일즈‧마케팅을 펼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동보항공 홍정희 대표이사는 “타히티는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매력을 가진 여행지지만 2019년 타히티를 방문한 한국인은 약 900명 정도로 매우 작은 시장이다”라며 “항공은 물론 크루즈, 현지 랜드사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더 많은 한국인이 타히티를 방문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처음으로 소개한 타히티 누이 트래블은 1965년 설립된 타히티 현지 여행사로 프렌치폴리네시아제도 전역의 250여개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 2,400개 파트너사를 통해 2019년 10만명 이상을 유치한 바 있다. 럭셔리 맞춤형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데 최적화된 여행사로 한국인 가이드 서비스도 가능하다.
한편 에어타히티누이는 현재 나리타-파페에테 노선을 화‧금요일 주2회 운항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인천‧부산-나리타, 김포-하네다 연결편을 제공한다. 내년 6월23일부터 8월29일까지는 비운항 기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