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 교체 작업 기간, 30~40% 가격 할인
클럽하우스 봄철 메뉴에 오션뷰 객실도 포함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3월 한정 프리 시즌 링크스(Pre-Season Link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해남 다도해를 배경으로 자리한 씨사이드 링크스 코스로, 바다와 맞닿은 설계와 자연 지형을 살린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프장이다. 올해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3월부터 4월까지 양잔디에서 금잔디(마티렐라조이시아)로의 교체 작업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코스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따라서 잔디 초종 변경 공사를 앞둔 3월 한 달 동안은 온난화로 점점 사라지고 있는 페어웨이 양잔디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시즌이다.
이번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30~40% 할인된 요금으로, 파인비치의 파인 코스와 오시아노 코스뿐 아니라 해남 솔라시도 골프장에서의 라운드도 포함된다. 또한 클럽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봄철 특선 메뉴와 오션뷰 객실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솔라시도 골프장은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가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한 코스로, 태양(Solar)과 바다(Sea)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허명호 대표는 “이번 Pre-Season Links 패키지는 봄의 파인비치를 만끽할 수 있는 마지막 양잔디 시즌이자 두 골프장의 매력을 동시에 경험할 기회”라며 “새로운 난지형 잔디로 거듭날 파인비치의 발전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