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부 판매·프로모션 업무 계약 체결
7월18일부터 ‘BIG SUMMER!’ 페스티벌

일본 나가사키현의 인기 관광지 ‘하우스텐보스’가 베스트제이케이코리아(BJK)와 한국 마케팅 PR 계약을 체결했다 / 하우스텐보스
일본 나가사키현의 인기 관광지 ‘하우스텐보스’가 베스트제이케이코리아(BJK)와 한국 마케팅 PR 계약을 체결했다 / 하우스텐보스

일본 나가사키현의 인기 관광지 ‘하우스텐보스’가 베스트제이케이코리아(BJK)와 한국 마케팅 PR 계약을 체결했다.

일본 나가사키현 사세보시에 위치한 테마파크 하우스텐보스는 한국 시장 FIT 여행객 유치 강화를 위해 BJK와 4월1일부로 공식 ‘판매·프로모션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고 BJK는 설명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하우스텐보스 1일 입장권 ‘1DAY 패스포트‘와 ’애프터3 입장권 패스포트‘ 판매 강화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 계획을 알릴 방침이다.

한편 하우스텐보스는 오는 21일 ‘미피 원더 스퀘어’를 개장한다. 네덜란드의 인기 캐릭터 미피를 주제로 유럽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게 특징이다. 또 여름이 한창인 7월18일부터 24일간 ‘BIG SUMMER!’ 페스티벌을 개최해 워터 가든풀과 저녁 불꽃놀이를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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