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방형 스토어 형태로 국내 인기 브랜드 상품 판매
7월2일, 인바운드 여행사 대상 사업 설명회도 개최

인바운드 여행사와 여행객을 타깃으로 문을 연 뷰티&헬스 전문 스토어 ‘가든뷰(Garden Beau)’가 협력 여행사를 모집한다.

가든뷰는 외국인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국내 우수 브랜드의 화장품, 미용용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주로 취급하고 그 외 여행객이 선호하는 제품도 다량 판매하는 센터로 포지셔닝했다. 특히 여행사가 거래하는 일반 쇼핑센터와는 달리 B2C 판매를 병행하는 개방형 스토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을 포함해 총 3개 매장으로 구분된 각 스토어에는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외국어가 가능한 전문 인력이 배치돼 외국인 여행객의 언어 장벽을 낮췄다.

위치도 매력적이다. 가든뷰는 서울 강서구 서울식물원 온실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도심 속 친환경 식물원으로 자리매김한 서울식물원은 누적 관광객 2,0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최근 서울의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나 공항 출도착 시간에 맞춰 서울식물원에 가든뷰 방문 일정을 더하는 동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여행사와 여행객 모두가 만족할만한 여행 상품을 선보일 수 있다.

지난 16일 가오픈한 가든뷰는 7월14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협력 관계를 구축할 인바운드 여행사를 모집 중에 있으며, 7월2일에는 서울창업허브 엠플러스에서 여행사 대상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가든뷰 소개, 스토어 방문, 협력사 혜택 및 프로모션 안내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든뷰 한은미 대표는 “가든뷰는 서울식물원 일정과 함께 여행사와 여행객 모두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확신한다”며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행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의견을 경청하는 등 상호 발전하는 방향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