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서 ‘황금열쇠’ 찾기 미션…3박 숙박권
‘태평양의 해적’ 디너쇼 홍보…포토존 등 이벤트

PIC 괌이 국내 키즈 스포테인먼트 브랜드 캘리클럽과 손잡고 특별 협업 이벤트를 전개한다 / PIC 괌 
PIC 괌이 국내 키즈 스포테인먼트 브랜드 캘리클럽과 손잡고 특별 협업 이벤트를 전개한다 / PIC 괌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이하 PIC 괌)이 국내 키즈 스포테인먼트 브랜드 캘리클럽과 손잡고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 협업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PIC 괌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너쇼 콘텐츠 ‘태평양의 해적(PIRATES OF THE PACIFIC DINNER SHOW)’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대표 프로그램인 ‘보물상자를 열어라! PIC 괌으로 떠나는 황금열쇠’는 8월 한 달간 전국 12개 캘리클럽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가자는 매장 내 어트랙션에 숨겨진 열쇠 태그를 찾아 키오스크에서 보물상자를 여는 미션 게임에 참여하게 되며, 당첨자에게는 PIC 괌 3박 숙박을이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잠실·광교·고척·안양점 4개 매장에는 ‘PIC 괌 태평양의 해적’ 테마 포토존이 설치된다. 이용객은 해당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PIC 괌 3박 숙박권과 캘리클럽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PIC 괌 관계자는 “오는 10월부터 PIC 괌에서 정식 선보일 ‘태평양의 해적’ 디너쇼는 기존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엔터테인먼트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이라며, “캘리클럽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PIC 괌의 새로운 콘텐츠를 미리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